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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삼 무쌍 모음 하며 타격감 정보 알아냄

ㅁ카메라 각도를 아래로 내리기 (롤 같은 3인칭이 아닌 카메라가 바닥에서 캐릭터 정수리를 보는 시점)

ㅁ적에게 돌진하는 이동+공격기가 더욱 생동감 넘쳐보인다

ㅁ적을 멀리 날라가 버리게 하는 건 레그돌 하는 맛이 있다

ㅁ많은 적을 일기당천 하는 건 레그돌 하는 맛이 있다





컷편집 전 후에 느린 화면도 넣으면 

해당 빠른 화면이 더 빨라 보인다








↑  참고자료





스킬/ 전투신 디자이너는 
아래와 같은 각 전투 요소들을 on / off 를 함


이런건 일본애들이 잘 만듦





 

↑  컷신






↑ 타격 주체 (피의자) 동작

선이 여러개 겹쳐서 거칠게 표현



  

↑ 빛나는 효과 : 옵티컬 플레어 / glow



↑  카메라 각도 극적으로 변환



    

    

↑ 카메라 흔들림

흔들림은 두가지가 섞여져 잇음.
1. 기본 자잘흔들림
+
2. 큰 흔들림
아마 position 흔들림 + anchor 흔들림 하면 될듯





↑ 블러



↑ 피격 위치 이펙트




↑  맞을 때 슬로우 모션
↑  왜곡 파동 효과


  

↑ 피격 대상 침, 피, 가루 파티클 금속 마찰  불꽃튐







↑  바람 






  

↑ 집중선




↑ 먼지 일으킴






↑ 지형 파괴





↑ 화면 축소. 멀리서 폭발

타격범위가 범위공격으로 확대




↑ 연기 마찰열







참고 하면 좋을 자료 : 

http://imgack.tistory.com/1003







전투씬 예제 gif 더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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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이름이 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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