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s Inherit="False">
      <li Class="CompProperties_Forbiddable"/>
      <li>
        <compClass>CompEquippable</compClass>
      </li>
      <li Class="CompProperties_Styleable"/>
          </comps>

 

무기 def 속 comp 는 이렇게 인헤릿 펄스 해야 

불러오기 버그를 막을 수 잇음

+

 

 

스타일 변경 가능 모드 사용시

 

 

1.6 \ Defs \ ThingStyleDefs \ 폴더 속

ThingStyleDefs.xml 를 만든다

 

 

 

그리고 1.6 \ Patches \ patches.xml 를 만든다



 

 

(바닐라 스타일이 아니라 새 스타일을 만들고 싶다면 patches 가 아니라 StyleCategoryDefs.xml 를 새로 만들어야 함)

 

 

 

+

 

기존 템과 스탯 다를 때
그냥 새 템으로 추가
기존 템과 스탯 똑같은데
외형만 다른거 원할 때 
스타일 모드 추가

 

 

+

 

ThingStyleDefs.xml 구성

<?xml version="1.0" encoding="utf-8" ?>
<Defs>

  <StyleCategoryDef>
    <defName>Tleno_Wirehead</defName>
    <label>wirehead</label>
    <iconPath>UI/StyleCategories/Tleno_Wirehead</iconPath>
      <thingDefStyles>
        <li>
			<thingDef>Gun_ChargeRifle</thingDef>
			<styleDef>Wirehead_ChargeRifle</styleDef>
		</li>
        
       </thingDefStyles>
   </StyleCategoryDef>
</Defs>

 

 

 

+

 

Paches 폴더 안 patches.xml 

 

기존 바닐라의 Hindu, Christian, Islamic, Buddhist, Morbid, Totemic, Spikecore, Rustic, Animalist, Techist 

이 스타일을 이용시 

 

<?xml version="1.0" encoding="utf-8" ?>
<Patch>

<Operation Class="PatchOperationAdd">
  <xpath>/Defs/StyleCategoryDef[defName="Rustic"]/thingDefStyles</xpath>
  <value>
    <li>
      <thingDef>Staffs_Alette</thingDef>
      <styleDef>Rustic_Staffs_Alette</styleDef>
    </li>
  </value>
</Operation>


</Patch>

 

 

 

+

 

StyleCategoryDefs.xml 구성

 

바닐라 스타일은 싫고

새로운 스타일 만들 경우임.

 

만약 무기일 경우 아래 추가 : 

<?xml version="1.0" encoding="utf-8" ?>
<Defs>	
    
    
    <ThingStyleDef>
		<defName>Wirehead_ChargeRifle</defName>
		<graphicData>
			<texPath>Things/Weapons/WireheadChargeRifle</texPath>
			<graphicClass>Graphic_Single</graphicClass>
			<onGroundRandomRotateAngle>35</onGroundRandomRotateAngle>
		</graphicData>
	</ThingStyleDef>
    
    	
</Defs>

 

 

 

만약 테이블, 건축물인 경우 아래 추가 :

<?xml version="1.0" encoding="utf-8" ?>
<Defs>	
    
	<ThingStyleDef ParentName="IdeoTableStyleBase">
		<defName>Wirehead_Table3x3c</defName>
		<graphicData>
			<shaderType>CutoutComplex</shaderType>
			<texPath>Things/Building/TableWirehead3x3</texPath>
			<drawSize>(5,5)</drawSize>
		</graphicData>
	</ThingStyleDef>
    	
</Defs>

 

 

만약 벽 등인 경우 :

 

<?xml version="1.0" encoding="utf-8" ?>
<Defs>	
    
	<ThingStyleDef ParentName="WallLampStyleBase">
		<defName>Wirehead_WallLamp</defName>
		<graphicData>
			<texPath>Things/Building/WallLampWirehead</texPath>
		</graphicData>
		<uiIconPath>Things/Building/WallLampWirehead</uiIconPath>
	</ThingStyleDef>
    	
</Defs>

 

 

+

 

텍스쳐 경로

 

+

 

 

+

 

 

  dlc 무기의 스타일 변경원하면 아래 림세널 스타일 팩 처럼 하면 됨

 

Paches 파일

 

 

+

 

 

Style Change Anytime

 

모드를 써야 언제든지 스타일 쉽게 변경가능

 

무기, 건물 변경 가능

 

https://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2880145066

 

Steam Workshop::Style Change Anytime

 

steamcommunity.com

 

 

+

 

Style Change Anytime 모드 쓸 거면


Patch OperationSequence 는 안해도됨

 

저거 활성화 했더니 빨간줄 뜨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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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이름이 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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