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tricLightBeamPackage 폴더에서

 

Installer - 인스펙터 창에서 install version 2.x.x 누르기

 

설치가 끝나서 새 폴더가 만들어졌으면

 

VolumetricLightBeamPackage 는 지워도 됨

 

 

 

   

spot light 오브젝트 만든 후

 

volumetric light beam 추가하면 됨

 

콤포넨트 검색창에서 beam 검색하면 나옴

 

 

+

 

 

 

이렇게 됨

 

그림자 설정은 기본의 light 컴포넌트 옵션에서 조절

 

 

 

 

 

+

 

 

근데 그림자가 지저분해지는 문제점 발생

 

->

 

일단 메쉬를 블렌더에서 제대로 정리 해야함

 

light 컴포넌트의 bias , custom 으로 하고 값을 조절하면

 

light 컴포넌트의 Near Plane 값을 조절하면 좀 해결되긴 함.

 

유니티 플레이 모드 아니라 에디트모드에서도 그림자 프리뷰 가능함

 

 

다 고치면 이렇게 정상적으로 그림자 보여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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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이름이 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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