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deltaTime


누구는 똥컴이라 10fpg
누구는 좋은 컴이라 60fps
업데이트 주기가 다름

이 차이를 보정시키는 게 델타타임임

델타타임 값은 프레임이 적으면 크고, 프레임이 많으면 작아짐


프레임 독립성:
Time.deltaTime을 사용하면 다양한 프레임 속도에서 
일관된 게임 동작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

 

싱글톤 메모

 

싱글톤 : 스테이지 전역 관리

디시러의 팁

씬0 > 씬1 >< 씬2 이런식으로 진행한다 치면
씬0으로 되돌아갈일은 없으니까, 
씬1에서 싱글톤을 매번 생성하고 파괴하고 하는 것 보다 관리하기 쉬울꺼야

씬0 . 내 진행상황을 정리하는 싱글톤 
( 어떤 아이템을 얻었는지, 누구와 대화를 했는지, 어느 문이 열려있는지 등등 )

 

 

+

 

코파일럿 챗봇의 추가 대답

 

singleton
전역 상태 관리: 게임의 전역 상태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일관성 유지: 객체 상태가 일관되게 유지됩니다.

 

 

한 곳에서 상태가 변경되면 다른 곳에서도 변경되니다

파악이 어려워 디버깅에 차질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싱글톤 인스턴스를 호출하면 의존 속성이 명확히 드러나지 않습니다

파악하기 어려워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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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이름이 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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