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tapatalk.com/groups/sfxt_mods/tekken-7-f26/
모드질 가이드 링크 1
http://modderbase.com/forumdisplay.php?fid=9
모드질 가이드 링크2
철권 보통 메쉬 경로는 이러함
\TekkenGame\Content\Character\Item\Meshes\cmn\Upper\cmn_bdu_riders_armor\Meshes
cmn은 커먼, 공통을 뜻함. cmn 이 아니라 BOB 처럼 캐릭 이름 별로 나눠지기도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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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kken mesh 는 작동 안됨 ;
원리는 uasset -> obj -> 블렌더에서 수정 -> obj -> uasset
SK_CH 로 된 mesh 스켈레톤만 불러와짐. 그냥 커마는 ㄴㄴ
저장할 때
white normals 끄기
include uvs 끄기
white materials 끄기
keep vert order 켜기
path mode copy 로
c4d 저장할 땐
다 놔두고
export duplicate vertices 켜기 ?
꼭지점의 수가 변경되면 오류 걸림;;
I dont have time right now to make a video but I will explain you in a msg.
If this doesnt work then I will have to make a video.
1)Export the obj from the uasset with the Custom Mesh program.
2)Download Blender 3d studio.
3)Import the obj in Blender with the setting that are shown in the video "keep vert order".
4)Export the obj in fbx
5)Import fbx into 3ds max and make your 3d changes.
6)Export from 3ds max into fbx your finish model.
7)Import your 3ds max fbx into blender and export it to obj.
8)Open Custom mesh program and open uasset and import your obj. Hope it helps :)
철권 메쉬, 프로그램에선 일부가 안 불려와짐
철권 메쉬에선 obj 오류가 걸려 uasset으로 변경이 안됨.
커스터마이징 uasset 파일이
블렌더랑, 언리얼엔진4랑, ue viewer 모두 안불러와짐
https://www.youtube.com/watch?v=aC1_m0VdKIY
Blender to Unreal
ue viewer , 바이러스 뜸 ;;
-export 옵션을 쓰면 해당 gpk 파일내 있는 매쉬, 텍스쳐, 애니매이션 등을 모두 압축해제할 수 있습니다.
압축해제시 나오는 파일들 중 tga는 Targa 그래픽 파일로 gif, jpg, png 등으로 변환 가능하며,
psk, psa 등은 언리얼 엔진에서 쓰는 골격달린 매쉬(psk)와 애니매이션(psa)파일로, ActorX 플러그인을 설치한 3D 모델링 소프트웨어(마야, 3DS Max등)에서 읽어올 수 있습니다.
3DS Max에서 psk, psa 등 파일을 읽어오기 위해선 다음의 페이지에서 ActorX Importer를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링크: http://www.gildor.org/projects/unactorx
3DS Max에서 psk, psa등으로 저장하려면 다음 페이지에서 ActorX Exporter를 다운받아 쓰시면 됩니다.
링크: http://udn.epicgames.com/Two/ActorX.html
Umodel로 추출된 데이터는 3Ds Max에서 그냥 불러올 수 없으나 ActorXImporter을 이용하면 불러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