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외 일기,교훈

Yokosuka Stylish Jacket Gigas Bare Minimum 메쉬 수정 노트

이름이 익명 2019. 6. 8. 21:49

 

 

저 위치가 목과 겹치는 위치임.

목이 아예 소멸 ...

 

악세서리도 자체가 찌그러짐 ;;

 

 

 

목부분 기가스 메쉬는 이렇게 바꿔야 상체 고칠 수 있음.

 

 

 

 

이 뾰족 메쉬가 아닌 저 둘 사이 메쉬를 조절해야 함

 

 

---------------------------------

SK_CH_bob_bdu_riders_slvless.uasset
0.52MB

임시 방편으로 손가락 skin 색만 변경

 


zak  테켄 솔져    까만색 괜찮음.  MI_CH_zak_soldier_gloves
YOS - Yoshimitsu   -  흰색과 검은색 ㅇㅋ 

JA4 - Jack-4     -  까만색  회색 괜찮음   ㅇㅋ 

DEK - Practice Dummy  - 시멘트 회색이라 별로

JA6 - Jack-6  - 핸드가 없음

 

 

그리고  손끝 수정하려면 이 부분 메쉬 근처 수정해야 할듯 싶음

 

SK_CH_bob_bdu_yokosukapipe1.uasset
0.57MB

 

 

un pipe off 로 바꾸고

이 선 낮춤

 

손가락 고치는 방법은 보류

1p 몸에서   minimum 목 교체 & 악세 삭제하는 방식으로. ㄱㄱ

 

SK_CH_bob_bdu_yokosuka-new.uasset
0.57MB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ak 스켈레톤 불러와
거기에 맞게 yoko 를 축소 -> 팔척 귀신됨

yoko 냅두고 pak 불러와
yoko 를 위로 옮김  -> 팔척 귀신됨

 

 

 

잘 모르겠지만 영향주는 곳이 저길듯

yoko001new010text.blend
3.23MB
yoko001new07.blend
3.23MB

 

이제 거의 완성해감.

보라색 부분 엄지와 검지 사이 세모만 조절하면 됨.

손가락과 손가락 사이 삐죽 선 의 크기 조절해서 완화 시킴 ㅇㅋ

손가락 마디 부분 안으로 댕기기 ㅇㅋ

 

 

 

 

 

 

손가락 안 선 을 안으로 이동해야 함 저게 손가락 크기임

 

 

 

엄지와 검지 사이, 검지 손가락 아래 부분을 댕겨 축소시켜야 함.

여기 가운데 손가락 처럼 해야 이상적으로 됨. 확정.

 

이렇게 펴야 이상적으로 추측

 

저 선도 손 첫번째 마디 정보를 담고 있음

 

첫 손가락 선과 2번째 손가락 사이 폴리곤크기는 인게임에서 저 부분(손가락 첫번째 마디)를 담당한다.


블 오른 인게임 왼손 : 안에서 2번째 마디까지 축소와 이동 안으로 . 뾰족뾰족하게 안으로 들어가야 할게 남았음.
블 왼 인게임 오른손 : 안에서 1번째 마디까지 스컵쳐 z 축으로 이동만 함 안으로. 

약간 이동되었으나 더 셀렉 범위를 넓혀야 함.

블 오른 인게임 왼손 : 1 2 선 마디는 놔두고 그 뒤 선은 뒤로 밀기 :  뾰족뾰족 하고 서툴지만 변화가 있음
블 왼 인게임 오른손  : 3선마디 ~ 팔등앞 근처 평평하게 하기    : 소용 ㄴ

 

 

각 손가락마다 길이 차별화두었더니

손가락 마디 사이 줄이면 

맨 앞 1번째 2번째 마디는 아래로 꺾기는 마디고 그 뒤에 3 4 5 의 길이를 줄여야 할듯

 

 

손등 중앙과 앞선, 그리고 그 앞선의 앞선이 영향 주는 듯함.

손 knuckle 5개로 나눠 진 구간에서 2~3 부분 안쪽에 있는 것들이 영향 주는 듯.

 

 

블 왼 인게임 오른      그 선 끝부분 축소     손가락 앞부분이 쪼그라듦. 그 선은 그대로.
블 오른4 인게임 왼 손끝  그 선 과 그 바깥선 축소   , ㅇㅋ 약간 줄어들었음 근데 선택을 더 확장해야 함.

블 왼 인게임 오른  그 선 과 그 바깥선 축소 0.5    -> 변화 있으나! 너무 줄임.
블 올 인게임 왼 손끝  그 선 과 그 바깥선 왼쪽으로 이동 10   -> 변화 없음

블 왼 인게임 오른     그 선 과 그 바깥선 축소 0.75    no 주변선 이동       -> 새끼 손가락 근방은 해결되었지만 나머지가 변화 ㄴ
블 올 인게임 왼 손끝        그 선 과 그 바깥선 축소 0.75    ㅇ주변선 이동  -> 새끼 손가락 근방은 해결되었지만 나머지가 변화 ㄴ

 

 

 

손 다운  손가락 사라짐, 손목 그대로 

손 업   손 두꺼워짐. 손목 해결 !!!

 

올 다운 손가락 사라짐, 손목 그대로 , 바지부분 겹쳐 깨짐 

올 업 팔척 귀신됨

 

너클만 살짝 부풀림 :  실패. 기존 튀어나온 손목에서 더 위로 올라감

손목부터 손끝 살짝 올림 :  -4 값 : 손목문제 그대로 손가락 길어짐

 

arm 손목 빼고 팔만 위로 올림 "  ㄴ

 

손바닥 밑을 올림 -> 됨 근데 팔척

 

손바닥 밑 반 부분  줄이기 0.7 , 이동 조금 손목튀 그대로

손바닥 반만 위를 올리기 ->   그대로

bob yokosuka를 전체 크기 밥의 상체로 크기 조절 후 

손모양에 맞추기 -> 팔척귀신됨 ...

xyz 0 축 기준으로 다 축소하기 ->  팔척 귀신 됨.몸은 아래로 내려감

상체 시작부분 기점으로 다 축소하기 ->   팔척 귀신 됨.몸은 아래로 내려감

손과 f arm x 축 뒤로 배기  ->   그대로

x 축 앞으로 빼기 ->   그대로

손 등 중앙 부분 한 선 위로 삐쭉        육각 쪽 ㄴ

 

손 등 중앙 앞부분 한 선 위로 삐쭉       앞 쭉  ㅇ 연관되어 있음

 

블 오른 인게임 왼 그 선 과 손가락들 모두 위로 10 

블 왼 인게임 오른  엄지 빼고 윗 면만 위로 10     -> 값을 크게 줬나 손가락도 길어졌고 모두 너무 큼

 

블 왼 인게임 오른 손끝만 놔두고  그 선 부터 위로 이동 5 -> 손아래는 볼만한데

나머진 엉망. 손가락이 두개로 분리된 느낌.

 

 

 

블 올 인게임 왼 손끝 놔두고 왼쪽으로 이동, 축소 삘로   ->   손가락 길어짐

 

pak 스켈레톤 불러와
거기에 맞게 yoko 를 축소 -> 팔척 귀신됨

yoko 냅두고 pak 불러와
yoko 를 위로 옮김  -> 팔척 귀신됨

 

 

Yokosuka   Stylish Jacket                     Gigas  Bare Minimum  CI_crz_bdu_bolts_naked 

 

SK_CH_bob_bdu_yokosuka.uasset
0.31MB

 

전체를 내리면 손가락이 작아지고 깨지며

전체를 올리면 손가락이 벌어지고 길어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