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컨셉 정하기 skill category 외
하스스톤 같은 전략 턴 rpg 게임에 쓸 스킬
아이콘 테두리 정체성 링크는 일로 http://ty66kill.tistory.com/427?category=812494
이름 | ENG |
스킬 번호 |
테스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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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27 |
기본 1대1 물리기술 | 1on1 physical |
30~55 |
정리기 | Area of Effect |
58~83 |
도발 방어 | DEF or Taunt |
86~111 |
삭제기 | Nuking |
114~1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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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복 | Healing |
142~167 |
주문 무기 | Magic or Weapon |
170~195 |
강화 | Buff |
198~223 |
자원 획득 | Getting resource |
226~2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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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력화 | Immobilizing |
254~279 |
퇴화기 | Debuff |
282~307 |
능력치 변환 | Change Param |
310~335 |
카운터 | Counter |
338~36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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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박 | Gambling |
366~391 |
아이템 또는 스킬에 의한 스킬 | Item or skill |
394~419 |
소환 | Summon |
421~447 |
엔피씨 전용 | Only NPC |
450~475 |
그외 | etc |
47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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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게임 스탯 참고
Pdf DEF 물리 방어력
Mdf 마법 방어력
Atk 물리 공격력
Int 공격마법과 회복마법 효과율
Agi 행동 추가권, 각종 회피율, 명중률
Luck proc , 상태이상 회피와 상태이상 명중
Elemnts 속성 참고
Basic attack 평타
not to Boss 부하에게만 먹힘
to summoned 소환수에게만 먹힘
hit type 명중 개념
Certain hit 무조건 명중
Physical 물리
Magical 마법
해야할 a.i 설정
독 걸린 적에겐 독을 걸지 말 것
체력이 적을 때만 힐을 할 것
캐릭별 스킬 설정 예제
슬라임
정리기 산성액 폭파 여러명에게 상태이상 독 유발
방어 부글부글 자신의 나쁜 상태이상 모두 제거
암살기 적이 스턴에 걸렸을 시 큰 데미지
회복 전투가 끝날 때까지 자신 소량 자동 회복
주문 페어리 스팀 마공 * 110퍼
소환 증식 체력 -1 -50퍼 조그만 슬라임 소환
능력 강화 전투가 끝날 때 까지 최대 체력 증가
자원 이나 스킬 획득 독 거는 뎀딜기 획득
무력기 적 하나와 나의 모든 스킬 up -1
퇴화기 적 회복 시킴 그러나 적 하나의 최대체력 - 몇
능력치 변화 전투가 끝날 때까지 내 모든 능력치 1증가
도박기 적에게 1 ~ 10(+a) 중 랜덤한 고정 데미지 줌
이펙트도 함께 3 중 하나
카운터 내 방어력 반 내 마방 두배
스켈레톤
정리기 랜덤한 2적 공격
방어 방어 자세를 취한 후 적이 공격시 카운터 침
암살기 바운스 쎈데미지 준 후 적을 회복시킴
회복 응원 아군 한명의 회복기술 +1up
무력기 겁주기 스턴 걸림
주문 소름 공격 일직선으로 공격
소환 적을 한명이라도 죽였으면 해골 소환 가능
강화 아군 모두의 공격력 마공 증가
자원 무한스테미나! 나의 모든 스킬 up 회복 1
퇴화기 적의 공격력 영구적으로 1 감소
도박기 랜덤한 대상에게 마공 공격
카운터 나 자신에게 버프 데미지 한번 무적 방어
인큐버스
무력기 적의 모든 상태이상 제거 후 매혹을 건다
특수기 적의 공 마공 증가
특수기 아군과 적 모두의 마방 증가
무력기 on the bed 작 하나와 내가 스턴에 걸린다
회복 모든 캐릭터의 현재 체력 값으로 회복.
소환 개 소환
자원 카운터ㅡ가시 스킬 획득
카운터 가시 물리 피격시 데미지
퇴화기 적의 agi 과 luck 줄임
도박기 적에게 마공 또는 물공 으로 공격 1/2 확률로 마공 데미지 1/2확률로 물공 데미지
고슴도치
정리기 적 모두에게 고정데미지 5 를 줌
무력기 가시 장벽 50 확률로 스턴 시전 else 50확률로 데미지 줌
회복 자신이 스턴걸림. 체력 회복
주문 흙의창 마공뎀
강화 내 럭 증가
자원 흙의 창, 정리기 사용횟수 1 회복
카운터 전투 끝날 때까지 물리공격 카운터
퇴화 적의 방어력과 마방 저하
도박기 내 체력 저하 내 공격력 증가
좀비 ( 커스텀
정리기 적들에게 물리 공격 그리고 적들의 모든 스탯 1감소
제거기 나도 죽고 부하도 죽이고 ( 보스에겐 안통함)
회복 살점 주기 내 체력 줄이고 아군 힐해줌
강화 내 최대체력이 10으로 줄어듦. 내 방어력이 그만큼 증가
코카트리스
손가락괴물
머메이드
유령
정령 위습
골렘
가고일
해마
추가 메모
모든 캐릭엔
물공 비례
마공 비례
힐
방어
등 여러개를 넣어야
자기가 원하는 방향으로 육성 가능
스킬 카데고리 만들어
힐스킬은 힐스킬 끼리 분류해야
장비템에 힐스킬 up 증가 가능!
색인에 몇번은 무슨 스킬 이렇게 해야함!
같은 스킬 반복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아이템 / 무기 / 스킬로 카테고리 자체 나눔
자원 2중 또는 3중
쿨타임
사용 한도
속성 상성
콤보냐 뛰우기용이냐 역할이 다름
공중 공격 용이냐
합체공격
해골은 독 거는 기술 ㄴ 스턴 ㅇ
슬라임은 독 ㅇ 스턴 ㄴ
해골은 독거는 기술 없으면서도
독 걸린 적에게 데미지 주는 스킬이 있다
그래서 거진 합체공격 이라고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