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유니티 공부
유니티 공부,, 업그레이드 시스템 구현 [유니티 볼트 기초 강좌 V1
이름이 익명
2025. 2. 20. 16:14
https://www.youtube.com/watch?v=bmcBdxWdTbs
+
public int[] numGoldList;
업그레이드 단계 총 5개로 만들었는데,
일단 테스트하면 오류남
원인은 최대치 설정을 안해서 그런거임
레벨 5 , 최대일 때 를 담당하는 노드 구조를 따로 만들어야 함
리스트 최대레벨(레벨5)은 값 필요없으니 0 으로 두고
전체리스트 사이즈 +1 해서 총 6개로 설정함
+
대충
리스트 값이 5 미만 이면, 활성화
5 이상이면 비활성화 한다는 뜻
+
노드에서 똑같은 게 많으면 뭘 고를지 헷갈린다
가장 기본이 되는게 Scalar 다
+
젤리 리스트의 아이템 수 를 몇 개인지 개수 세어봄
소지한 캐릭터 수 몇개냐 이걸 셀 때 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