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유니티 공부

유니티 공부,, 업그레이드 시스템 구현 [유니티 볼트 기초 강좌 V1

이름이 익명 2025. 2. 20. 16:14

 

 

https://www.youtube.com/watch?v=bmcBdxWdT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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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ublic int[] numGoldList;

 

 

업그레이드 단계 총 5개로 만들었는데,

 

 

일단 테스트하면 오류남

 

원인은 최대치 설정을 안해서 그런거임

 

 

레벨 5 , 최대일 때 를 담당하는 노드 구조를 따로 만들어야 함

 

 

리스트 최대레벨(레벨5)은 값 필요없으니 0 으로 두고

전체리스트 사이즈 +1 해서 총 6개로 설정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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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충

리스트 값이 5 미만 이면, 활성화

5 이상이면 비활성화 한다는 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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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드에서 똑같은 게 많으면 뭘 고를지 헷갈린다

 가장 기본이 되는게 Scalar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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젤리 리스트의 아이템 수 를 몇 개인지 개수 세어봄

소지한 캐릭터 수 몇개냐 이걸 셀 때 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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