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외 일기,교훈

캐릭터 디자인 < 장소 디자인

이름이 익명 2021. 9. 18. 15:50

 

캐릭터 하나만 놓고 디자인 하지 말고

그 캐릭터 주변 배경도 같이 디자인 해야 한다

 

 

 

원경에 하늘이 있고 
배경에 먼 산이 있고
전경에 큰 덤불이 보인다

파티클로 잎이 날라다니고
나무의 나뭇잎 사이로 빛이 내려 쬐며

바닥엔 흙 재질이 보인다
지저분한 먼지, 노이즈나 꾸미개도 덧씌워져 있다

연기와 물이 보이며

오브젝트로는 나무들 풀들이 보이며
인공 구조물들도 있다

움직이는 오브젝트 (캐릭터)로는 그 풀 배경에 맞는 각종 생명체들이 움직인다

상호작용해도 쓸모없는 것들 : 꾸미개들
상호작용 가능한 것들 : npc, 채집대상 

여기에 물리엔진 (=다이나믹, 콜리전) 되는 개체가 있고
고정된 객체가 있다

이동 가능 지역이 있고 이동 불가 지역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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