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RkJyyi6lmQ8&list=PL412Ym60h6uvqYiCVKk5NiEFpDEwOMQFX

 

 

참고로

ios, 모바일, 애플, xr, vr, 2021년 이하 버전 은 듣지 말기

 

 

 

+



 FixedUpdate() 생명주기에 카메라 이동 코드를 넣을 것

예시

void FixedUpdate()
{
transform.position 
= Vector3.Lerp 
(transform.position, target.position + offset , 0.1f);
}



Vector3.Lerp (a, b, t)
                    시작, 도착, 보간값

lateupdate, update 생명주기에 카메라 추적하면 떨림이 생김


 FixedUpdate() 는

프레임 속도(FPS)에 독립적이며 
일정한 시간 간격(Time.fixedDeltaTime, 기본값 0.02초)으로 호출되어
물리 연산에 적합함


+


그럼 시네마신 사용시엔?

메인카메라 - cinemachine brain 컴포넌트를 
두 개의 update method 값을 FixedUpdate 로 변경하면 해결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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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이름이 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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